클럽박스나 피디박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1시간마다 10점 혹은 12점의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다.

12점 마일리지를 받을 경우 자신의 네트워크 자원을 사용하므로 약간은 부담이 갈 수 있다.

그렇다고 마일리지를 얻을려고 다운받지도 않고 있는데 피디박스나 클럽박스를 켜놓기도 부담스럽다.

특히나 온라인게임을 할때 피디박스나 클럽박스가 실행되고 있으면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까지 발생한다.

그래서 생각해 보았다. 사실 1시간마다 주는 마일리지를 좀더 시간단축하고픈 마음이었지만...

일단 생각할수 있는 시나리오는,

1. 시간을 재는 프로그램 카운터를 빨리 진행시킨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고 프로그램을 분석해 보았지만, 실력이 짧은 관계로 카운터를 빨리 진행시키는데 실패하였다.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던것 같았는데, 패치가 된 듯하다.

2. 마일리지를 받는 순간을 노린다.

1시간이 되면 거의 즉시 마일리지 적립확인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상이든, 웹상이든...

여기서 착안을 하여 프로그램에서 서버로 뭔가를 전송한다고 생각되었다.

패킷 캡쳐 프로그램으로 캡쳐해보니 역시나 특정서버로 특정 문자열을 전송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혹시? 하는 생각에 계속 그 문자열을 날려 보았지만...

결과는 서버에서도 시간을 측정하였기 때문에 시간단축은 안 되는 것이었다.

처음에는 질의(query)가 매 시간마다 바뀌어서 반영이 안되는줄 알았지만, 그것은 아니었다.

이 것으로 피디박스나 클럽박스 프로그램이 실행중이 아니라도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해당서버로 매 시간마다 특정 쿼리(query)를 날려주면 알아서 그걸 반영해 준다.

한마디로 내 네트워크 자원을 안 빌려주고도 12점이라는 마일리지를 받을수 있다.

자신이 직접 프로그래밍하여 시간마다 특정 쿼리를 날리는 프로그램을 만들수도 있고...

+ Recent posts